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주문/결제 문의

주문/결제 문의

주문/결제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.

주문하지 않았는데, 주문 및 배송 문자가 왔어요. 어떻게 된 건가요?

AUTHENTIC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정보 도용 혹은 휴대폰 결제와는 무관하오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주문을 하지 않았는데, 주문과 관련된 문자 메시지를 수신하신 경우 다른 고객이 결제 진행 시 연락처를 잘못 입력하여
발송될 수 있습니다.

이러한 경우, 1:1 상담 및 카톡, 고객센터(010-4622-5453)로 접수해 주세요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65 휴면 계정을 다시 활성화 하는 방법 AUTHENTIC 2023-11-13 13:31:26 1
64 휴면 계정으로 전환 되면 어떻게 되나요? AUTHENTIC 2023-11-13 13:31:12 1
63 왜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나요? AUTHENTIC 2023-11-13 13:31:01 1
62 휴면 계정이란? AUTHENTIC 2023-11-13 13:30:44 1
61 세탁 방법 안내 AUTHENTIC 2023-11-13 13:30:10 1
SEARCH
검색